커뮤니티
학과뉴스

세한대학교 AI 콘텐츠디자인학과,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 ‘코삭챌린저상’ 수상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0914090000
조회
59

 

세한대학교 AI 콘텐츠디자인학과 박지현교수의 혁신수업을 통해 국내 대표적인 광고 창작 무대인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에 참여하여 2팀이 코삭챌린저 수상을 하였다. 이 대회는 대학생들의 광고 창작 능력을 겨루는 무대로, 많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선보인다.

 

박지현 교수의 지도 아래, 학생들은 1학기 동안의 혁신수업을 통해 이 대회에 참여하였으며, "미소를 지음""주민모임" 두 팀이 코삭챌린저상을 수령하며 학과의 이름을 높였다.

 

 

"미소를 지음" 팀에서는 학생 이수지, 이가은, 조은우가 "지구를 지키는 발걸음 '지음'"이라는 주제로 지구 보호, 재활용, 개인의 책임에 대한 메시지를 공유했다.

 

 

"주민모임" 팀에서는 웹툰애니메이션 학과 학생 홍혜원, 이혜진이 "모아봐요 종이의 숲"이라는 작품으로 재활용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세한대학교 AI 콘텐츠디자인학과는 다양한 대회 참여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전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학문의 깊이를 더해나간다. 박지현 학과장은 "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이 이렇게 빛나는 장에서 인정받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 "학생들의 끊임없는 도전을 지원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좋아요 0
싫어요 0